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4 서울일러스트페어 오픈 첫날 다녀온 후기 및 소소한 팁

by 디지털노동자 2024. 7. 5.

2024 서울일러스트페어에 오픈 첫날 다녀왔습니다. 오픈 첫날 다녀온 후기와 다녀온 후 느낀 소소한 팁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2024 서울일러스트페어 티켓 교환 위치 및 현장 예매 가격

2024 서울일러스트페어 사전예매 구매자와 현장예매 구매자의 티켓교환 위치를 분리해 놓았습니다. 코엑스 1층 로비에서 네이버, 카카오 사전 예매자 티켓을 교환활수 있고, 현장 구매자는 3층 C홀 앞에서 티켓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티켓을 구매하셔도 코엑스 1층 로비에서 실물 티켓으로 교환하셔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2024 서울일러스트페어 티켓 가격

  • 현장 예매 가격 : 성인 14,000원 / 청소년 9,000원 / 7세 이하 아동 무료
  • 사전 예약 가격 : 성인 12,000원 / 청소년 9,000원

2024 서울일러스트페어

 

2024 서울일러스트페어 관람 준비물

2024 서울일러스트페어 첫 날 정말 많은 분들이 방문하셨습니다. 주말에는 더 많은 분들이 2024 서일페에 찾아주실 것으로 예상되므로 만만의 준비를 하셔야됩니다.

 

 

음료

우선적으로 추천하는 물품은 물입니다. 뚜껑이 달린 병이나 텀블러에 충분히 마실 물을 준비하시는게 좋습니다. 2024 서울일러스트페어가 열리는 C홀 전시장에 카페테리아가 있지만 자리 경쟁이 치열하고 크기가 많이 협소합니다. 매번 자판기에서 뽑아 마실수 있지만 미리 준비하신다면 좋을것으로 생각됩니다.

 

 

간의 의자

다음은 앉아서 쉴 수 있는 작은 의자나 바닥깔개입니다. 정말 많은 부스가 전시하고 있고 사람도 많기 때문에 금방 돌아보실 수 없습니다. 구역을 3등분 4등분 나누어서 돌아보시고 쉬시는 걸 추천하지만 앉아서 쉴 곳이 마땅치 않습니다. 많은 분들이 화장실 옆이나 구석에 앉아서 쉬거나 입구 밖으로 나가서 쉬시지만  1층에서 열리는 주류박람회와 겹쳐서 앉아서 쉴 수 있는 의자가 많이 모자랍니다. 가볍고 작은 간의 의자가 있다면 꼭 챙겨 오시길 추천합니다.

 

2024 서울일러스트페어

 

2024 서울일러스트페어 소소한 팁

2024 서울일러스트페어에 정말 많은 부스들이 있습니다. 정신없이 구경하다 보면 꼭 사야 하는 작가님 부스를 모르고 넘어가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미리 전시장 도면과 작가님 부스를 확인하셔서 돌아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2024 서울일러스트페어에서 히히클럽 부스에 들리실 분들은 웨이팅 예약을 하셔야됩니다. 히히클럽 005번 부스로 가셔서 아이패드 사전예약을 하시고 카톡으로 예약 완료 메시지가 오는 걸 확인하시고 관람하시면 됩니다.

 

 

 

2024 서울일러스트페어 관람 후기

히히클럽 예약을 너무 늦게해서 못보고 나온것이 가장 아쉽지만 그래도 돌아볼 수 있는 부스는 전부 돌아보고 나왔습니다. 11시쯤 입장해서 5시쯤 나왔습니다. 물론 중간에 코엑스 지하 식당에서 한시간정도 쉬면서 충전을 했지만 짧은 시간에 돌아볼 수 있을 전시는 아니였습니다.

 

 

중간중간 인스타그램 팔로워 이벤트하는 부스가 많아서 팔로워하고 이벤트 스티커나 엽서 받는 시간이 꽤 많았습니다. 부스가 좁고 작아서 먼저 오신 분들의 구경과 구매가 끝나야 부스 앞으로 갈 수 있었습니다. 

 

주말에 들리실 분들은 미리미리 돌아보고 싶으신 부스를 체크하시고 돌아보시 후 전체적으로 한바퀴도시는걸 적극추천합니다.